본문 바로가기

영화

트랜스포머의 생태를 알아보자.


■ 기계 생명체


트랜스포머는 금속 세포로 구성된 기계 육체를 가진 생명체이고, 사랑이나 우정, 분노 슬픔 등 풍부한 감정과 고급 지능을 갖춘 문명인이자 개성 프로그램의 틀을 넘어선 지각과 마음이 있는 존재입니다. 활동에 필요한 에너지는 에너존이라는 특수 에너지를 정제해서 섭취를하는데 이 에너존은 우주의 별을 생성할 수 있을 정도로 강한 에너지를 품고 있습니다.


■ 인간과의 지능차이


지능은 기본적으로 인류와 거의 동일한 수준이지만, 트랜스포머는 오랫동안 살 수 있고 고도의 문명을 지니고 있으며, 기계에 직접 엑세스해 빠르게 데이터를 흡수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었다는 점에서 인류를 압도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지식을 망각하거나 문화를 잘못 해석해 기억하는 경우도 많고 신체 연령과 정신 연령이 일치하지 않는 트랜스포머들이 많습니다.


■ 크기와 업그레이드


신체의 크기는 종족이나 개체에 따라 차이가 나는데 인간보다 작은 크기에서 행성 크기 까지 다양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크기나 무게, 성능에 어울리는 외부 행성의 금속 구조물(자동차, 비행기)등을 스캔해 자신의 기본 능력에 더해 다양한 범용성을 발위할 수 있습니다.(일부 스캐닝 능력이 없는 트랜스포머도 존재함.) 스캔외에도 부품을 교체하거나 몸 자체를 바꿔서 자신의 능력을 향상 시키는 것도 가능합니다. 


■ 반영구적인 수명과 사망


몸이 금속이기 때문에 유기 생명체에 비해 매우 강력한 신체를 갖고 있고 큰 부상을 입더라도 부품을 교환하거나 수리만 하면 대부분 완치가 가능합니다. 이것은 외상뿐만이 아니라 노후화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로 적잘한 육체의 유지 보수를 받는다면 거의 반 영구적으로 살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매우 장수하는 종족이고 아직 정확한 수명은 확인되지 않았지만 수억에서 수백억년이라는 긴 시간을 살았다고 말하는 트랜스포머도 존재합니다. 


하지만 신체의 스파크가 공격을 받아 떨어져 나가거나 소멸하게 되면 트랜스포머는 육체의 손상 여부와 관계 없이 바로 사망합니다. 또한 강력한 중성자 빔을 맞는 경우에도 치명상을 입을 수 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 부활 가능성


하지만 떨어져 나간 스파크만 다시 돌아온다면 트랜스포머가 원래의 성격을 유지하며 부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반드시 원래의 육체일 필요는 없고 다른 육체이더라도 스파크만 있다면 같은 성격과 능력으로 부활 가능한데 이것은 트랜스포머를 이루는 대부분의 요소들이 스파크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살아있는 트랜스포머에게서 스파크를 적절한 방법으로 빼내어 이식을 하거나 어떤 원인에 의해 사라지지 않고 에너지가 감돌고 있는 스파크를 이식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육체가 데미지를 입고 떨어져 나간 스파크를 다른 육체에 이식해 다시 부활하게 되는 경우는 트랜스포머들에게도 아주 희귀한 일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육체의 사망은 완전한 죽음과 동일시되고 있습니다. 


■ 아기 트랜스포머


인간과 달리 트랜스포머는 탄생직후부터 전사로서 전투에 참가하기에 충분한 신체 능력과 지능을 갖고 있으며 전쟁이 빈번하게 일어나기 때문에 아기 트랜스포머가 태어나자마자 전투에 참여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공감필수!!


인공지능 로봇에게 3원칙을 부여할 수 있을까?   프로메테우스 촬영 장소를 알아보자.   에일리언이 성체로 자라는 과정   스필버그 영화의 12가지 공통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