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맥,아이패드 이미지 편집툴 픽셀메이터(Pixelmator) 아이폰으로도 출시!




현재 아이패드와 맥용으로만 출시된 애플전용 이미지 편집툴인 픽셀메이터(Pixelmator)가 이달중으로 아이폰으로도 출시됩니다.


픽셀메이터(Pixelmator)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말에 아이폰용 픽셀메이터(Pixelmator)가 출시 될 것이라는 소식과 더불어 픽셀 메이터의 최신 기능을 소개하는 동영상을 게재 했습니다.



동영상을 보면 발레리나의 치마가 자연스럽게 줄어들고 늘어나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는데 이미지의 특정 영역을 설정 한후 터치를 통해 부분적으로 확장하거나 축소, 왜곡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아이패드용 픽셀메이터(Pixelmator)를 갖고 있는 사용자는 무료 아이폰용 앱을 다운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픽셀메이터(Pixelmator)는 포토샵과 견줄 정도의 이미지 편집기능을 갖추고 있지만 포토샵이 가격도 비싸고 매달 일정 사용료를 지불해야 되는 것과 달리 픽셀메이터(Pixelmator) 맥용은 29.99달러, 아이패드용은 4.99달러 한번만 결제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30일 동안 무료체험도 가능하다고 하니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은 미리 사용해보시고 결정을 하면 될 것같습니다.


맥용 픽셀 메이터 아이튠즈 구매 페이지 

 

● 아이패드용 픽셀 메이터 아이튠즈 구매 페이지 



<<최신 애플 뉴스>>

아이폰6 액정이 본체에서 뜨는 문제 발생!

애플과 똑같은 마이크로소트 윈도우10의 표정 이모티콘

와이파이등의 무선 주파수를 전기로 되돌려 배터리를 충전하는 아이폰6 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