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게임엔진에 출사표를 던진 오토데스크 스팅레이!8월19일 출시!



3D 소프트웨어 개발사인 오토데스크(Autodesk)가 자사의 게임엔진 스팅레이(Stingray)를 8월19에 출시 한다고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 2015에서 발표했습니다.



스팅레이(Stingray)는 지난해 6 월 오토데스크(Autodesk)가 인수 한 비츠퀴드(Bitsquid) 게임 엔진을 바탕으로 개발되어 있으며 핵심 부분은 그대로 두고 다른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기존의 디자인 도구와의 긴밀한 통합을 목표로 개발 됐습니다.



3D 제작 프로그램인 마야(Maya)에서 만든 캐릭터 데이터를 거의 동시에 스팅레이(Stingray)에서 출력 할 수있는 점이나, 건축 설계 용 소프트웨어 레빗(Revit)의 데이터를 3D 모델링과 렌더링을 할 수 있는 3ds Max로 가져옴과 동시에 스팅레이(Stingray)에서 3D 데이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스팅레이(Stingray)는 한달에 30 달러의 기본 지원이 제공되는 정액제 형식으로 판매되고 장기 계약할 경우 할인이 적용되고 학생을 대상으로 한 무료 옵션도 존재 합니다. 또한, 오토데스크(Autodesk)의 제품 마야 LT(Maya LT)를 이미 사용하고있는 고객은 올 여름 스팅레이(Stingray)가 ​​무료로 배포 될 예정입니다.



▼최신 IT 뉴스


☞ 마음이 있는 일본의 로봇 페퍼,인간 대신 판매원 맡는다.


☞ 갤럭시 노트5/갤럭시S6 엣지 플러스 스펙 평가(벤치마크)최고 점수 기록


☞ 소니 딕슨 아이폰6S 디스플레이 부품 사진 유출!포스터치 탑재여부는?


☞ 저가형 아이폰5C, 아이폰6S 출시후 생산 종료 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