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킥스타터(Kickstarter) 캠페인을 실시중인 인기 RPG 시리즈 최신작 "디비니티2: 오리지널 신(Divinity : Original Sin II)"이 100만 달러(약10억원) 목표를 달성하면서 종족 스킬의 구현이 결정됐습니다. 100만 달러 돌파에 맞춰 개발자의 감사 영상과 50 분 가량의 게임 플레이 영상도 등장했는데요 아래에서 만나보시죠~
▼팬들의 성원에 감사인사를 전하는 개발자 스웬 빈크
▼플레이 영상(광고ㄷㄷ;)
100 만 달러 돌파로 각 캐릭터들에 종족 고유의 기술을 도입될 예정입니다. 예로 작은 나무를 소환하는 우드엘프(Wood Elf)와 선조인 드래곤의 힘을 불러 일으키는 리자드(Lizard)와 같은 요소를 들 수 있습니다.
"디비니티2: 오리지널 신(Divinity : Original Sin II)"은 킥스타터 캠페인 시작 후 불과 1 시간 만에 10 만 달러를 돌파했고, 12시간만에 50 만달러의 초기 목표을 달성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습니다.
"디비니티2: 오리지널 신(Divinity : Original Sin II)"은 현재 킥스타터에서 2만3천103명의 팬들로 부터 104만3138달러를 후원받았고 앞으로 120만 달러와 135만 달러, 150만달러의 3가지 달성금액이 남아 있는 상태 입니다.
아래에 "디비니티2: 오리지널 신(Divinity : Original Sin II) 각 목표 달성별 업데이트 되는 내용들에 대해 정리 해봤습니다.
■ Pick a Skill Tree, I (85 만 달러) : 16 종의 스킬로 구성된 새로운 스킬 트리가 도입됩니다.
스킬 트리는 커뮤니티 투표를 통해 결정이 되는데 스킬 트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재차 보도 되겠지만, 현재 후보는 다음과 같은 트리가 있습니다.
*자신의 몸을 괴물로 변화시키는 "폴리모퍼(Polymorpher)"
*함정의 취급에 특화 한 "트랩 마스터(Trap Master)"
*노래와 연주로 동료를 지원하는 "바드(Bard)"
*맨손 전투에 특화 한 "언암드 컴뱃턴트(Unarmed Combatant)"
*소환에 특화 한 "서모닝 마스터(Summoning Master)"
*위험을 짊어지고 대미지 강화에 전문 "저거넌트(Juggernaut)"
*동료의 방패가된다 "가디언(Guardian"
*다양한 효과와 특성의 물약을 수류탄 같은 무기로 취급 "알케미스트(Alchemist)"
■ Racial Skills (100 만 달러) : 종족 고유의 스킬 세트가 도입됩니다. 예 : 작은 나무를 소환하는 우드 엘프와 선조인 드래곤의 힘을 불러 일으키는 리자드등.
■ Undead Origins (120 만 달러) : "오리지널 신2(Original Sin II)"는 드워프와 엘프, 도마뱀 등 다양한 플레이어블 인종을 특색으로 하고 있는데 120 만 달러의 목표가 달성되면 언데드를 플레이어블 종족으로 도입하게됩니다.
■ Pick a Skill Tree, II (135 만 달러) : 위에서 언급 한 스킬 트리 후보 중에서 두 번째 트리를 투표로 결정한다.
■ The Hall of Echoes (150 만 달러) : 망자가 존재하는 영혼의 세계로 이어진 길 "Hall of Echoes"가 도입됩니다. 플레이어가 살해한 존재와 대면하는 요소를 특징으로 하는 지역입니다.
"디비니티 : 오리지널 신2(Divinity : Original Sin II)"은 PC로 2016년 12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WOW!게임 뉴스!!
☞히트맨6, 15분 가량의 게임내 미션 플레이 영상 공개!
☞매스 이펙트4: 안드로메다,주인공 셰퍼드등 전작 캐릭터들은 등장하지 않을것.
☞레고 마블 어벤져스 플레이 영상 최초 공개!슈퍼히어로 다수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