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하자드 HD 리마스터'가 다운로드 판매에 호조를 보이며 전세계 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했습니다!
아래는 바이오 하자드의 개발사인 주식회사 캡콥의 대표이사 츠지모토의 100만장 판매량 돌파 공지 전문입니다.
주식회사 캡콤은 '바이오 해저드 HD 리마스터'의 판매 수량이 전 세계적으로 100 만개를 돌파 했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바이오 하자드'시리즈는 절망적인 상황에서 무기와 아이템을 활용해 생존해 나가는 서바이벌 호러 게임입니다. 1996 년 제 1 탄 발매 이후 시리즈 누적판매량 6,500 만개 (2015 년 3 월 31 일 현재)를 넘는 우리의 대표적인 타이틀이며, 등장부터 19 년 이상이 경과 한 지금까지도 세계 각국에서 높은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본작 인 '바이오 하저드 HD 리마스터' 시리즈는 첫번째 작품인 바이오 하자드를 차세대 기종에 맞게 고품질화 한 것입니다.
배경이나 캐릭터의 고정밀 화와 사운드를 5.1ch 서라운드로 강화했고 현장감있는 사운드는 원작이 가지는 공포감을 손상시키지 않고 높은 품질과 현장감있는 체험을 실현했습니다. 이 원작이 가진 매력을 최대한 살린 고품질 화로 HD 리마스터 버전으로는 이례적으로 100 만개를 돌파했습니다. 특히 구미 버전의 발매일은 PSN℠의 첫날 판매량 최고 기록을 갱신하는 등, 다운로드 판이 특히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습니다.
당사는 시장과 고객의 요구 변화에 맞게 디지털 판매 강화를 성장 전략으로 삼고 있습니다. 신작의 다운로드 판매에 가세해 보유 중인 풍부한 타이틀 자산을 살린 이전 타이틀들의 다운로드 버전의 판매 호조 덕분에 디지털 콘텐츠 사업의 이익률이 크게 개선 됐습니다. 2 월에 발매 한 '바이오 하자드 : 레벨 레이션 스 2'에서도 시나리오 마다 분할 전달하는 '에피 소딕 전달 판'을 CD 버전에 앞서 출시하는 등 다양한 요구에 맞춘 판매 형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뛰어난 게임 개발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독창성 넘치는 게임 타이틀을 만들어 나가며 계속 사용자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겠습니다.
▼유튜버 용연향의 바이오하자드 HD 리마스터 플레이 영상
<<GAM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