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지않는 존재 아인의 이야기로 일본과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만화 '아인'의 작가인 사쿠라이 가몬이 자신의 트위터에 독자들에게 희소식이 될만한 내용을 전했습니다.
"아인 독자 여러분들에게 희소식이 될것같습니다. 2년 정도 전부터 잡지사에 계속 말해 왔던 '헤일로 휴재'건에 대한 이야기 인데요. 휴재를 하지 못하게 됐습니다. 스케줄상 어쩔 수 없이 계속"
사쿠라이 가몬은 자신의 프로필에 게임 헤일로를 좋아한다고 적을 정도로 이 헤일로 시리즈의 열렬한 팬인데요 연재하는 잡지에도 종종 헤일로 휴재 이야기를 하곤 했었습니다. 그는 최신작 헤일로5가 출시(10월27일)된다면 휴재에 들어가기로 사전에 잡지사와 합의를 봤었지만 그것이 여의치 않게 된것을 자신의 트윗에 올린것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스케줄 이라는 것은 만화 아인의 인기가 너무 높은 나머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이 결정되어버려 그 첫편이 11월에 공개될 예정이라 휴재를 하기에는 너무 난감한 상황이라는 것입니다. 작가는 잡지사에 " 휴재 기간동안 헤일로5 플레이 일지를 잡지에 연재하겠다. 멀티플레이 전적도 적나라하게 공개 할테니 제발 휴재하게 해달라!"고 강력히 요청했지만 잡지사는 "헤일로5는 잊고 열심히 일합시다."는 말로 사쿠라이 가몬을 다독였다고 합니다.
크...뭔가 슬프지만 다행스러운...ㅋㅋ
▼일전에 공개된 애니메이션 아인 광고 영상입니다.
▼헤일로5:가디언즈 미션 플레이 영상
☞진격의 거인 실사판 영화 평가 후기에 대한 원작자 이사야마 하지메의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