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트럼프 얼굴이 새겨진 2억원의 아이폰7 골드&다이아몬드 케이스 출시!



트럼프의 얼굴이 새겨진 아이폰7 골드 & 다이아몬드 케이스가 출시됐습니다.


대체 누가 이런 케이스를 사길래 출시한 것인가 싶지만 제작사인 골드지니에 따르면 지난달 어느 귀티가 좔좔 흐르는 중국 여인이 와서 특별히 제작 주문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그 여자는 자신의 이름을 밝히기를 꺼려했다고 하는군요. 골드 지니 매니저는 아마 그녀의 가족중에 트럼프 당선인의 대통령 취임식날 그 아이폰 케이스를 트럼프에게 선물하고 싶은 이가 있는 것같다는 말을 했습니다.


놀랍게도 이 아이폰 7 골드 & 다이아몬드 케이스는 출시후 추가 주문이 무려9건이나 있었다고 합니다. 이 케이스의 가격은 15,1000달러 우리돈 약 1억8천만원인데 모르긴 몰라도 가격대로 봤을때 웬만한 부자가 아니고서는 구매를 못할 수준이라 저 처음 제작을 의뢰했던 중국 여자처럼 트럼프 가족과 친분이 있거나 아니면 자신이 트럼프를 좋아하거나 또는 트럼프를 좋아하는 친구가 있는 부호들이 선물을 위해 구매를 한것이 아닌가 추측이 되네요.



로고 마저 골드인 이 골드지니 회사는 아랍에미레이트에 있고 판매하는 모든 제품에 금을 바르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심지어 어떤 부자 고객을 위해 금 코팅 머신을 고객의 욕실까지 가져가 욕조를 금으로 발라주기도 합니다. 


골드지니 매니저는 "돈이 많은 사람일 수록 선물 고르는 것을 어려워한다. 왠만한 것은 다 있기 때문이다."라며 고객들이 특별한 선물을 할 수있도록 노력한다고 합니다.플팬  또 와주세요*_*


▼디저트 영상▼

<<천원으로 스마트폰 골드케이스 만들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