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내년 출시될 아이폰7에는 베젤 없는 디자인 채용된다




애플이 내년에 출시가 예상되는 신형 아이폰(iPhone) 아이폰7(iPhone7)에 이른바 글래스 온 글래스 기술을 채용한 터치 스크린을 탑재할것이라고  디지타임즈(Digiteims)가 보도 했습니다. 글래스 온 글래스 기술을 채용한 터치 스크린은 초기 아이폰(iPhone)에 채용됐었지만, 아이폰5(iPhone5)이후 부터 인셀터치형 터치 스크린으로 변경되었는데 인셀터치 형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는 수율이 나쁘고, 공급에 제한이 있다는 문제점이 있었다고 합니다. 




현재 아이폰(iPhone)에 채용되고 있는 인 셀 터치형 터치 스크린은 디스플레이의 가장자리 부분에서 터치를 감지하는 것이 어려워 베젤없는 디자인이 불가능하지만 글래스 온 글래스 기술의 터치 스크린이 채용될 아이폰7(iPhone7)에는 베젤이없는 디스플레이가 실현 될 것이라고 합니다. 디지타임즈는 이미 공급 업체인 코닝과 아사히 글래스가 샘플을 애플에 제출 했다고 보도 하고 있습니다.


베젤이 없다면 좀더 깔끔하고 시원한 디스플레이의 아이폰(iPhone)을 만나볼 수 있겠지만 인셀터치형 터치 스크린보다 두껍고 무거워 진다는 단점이 있기때문에 애플에서 그동안 채용을 하지 않았었는데 디지타임즈의 이번 보도가 사실이라면 애플이 글래스 온 글래스 기술의 문제점을 해결할 방법을 찾았다고 보아도 될것 같습니다.

▼베젤 프리 아이폰7 컨셉 영상


▼WOW! 애플 뉴스!!


하락 중인 애플의 고객지원 서비스 만족도


아이폰6S 전면 카메라에 대형 센서 탑재!포스터치 기능 확정적!


애플 아이패드(iPad)적군 위치 공유 및 로켓 발사 탐지등 전쟁의 필수품되다.